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꽈배기의 변신, 색다른 디저트 봉땅

꽈배기맛집봉땅

첨엔 굳이 꽤배기에 뭐하러??? 그랬다가 그냥 몇개 사먹어봄... 맛있어 보이고 잼나서. 먹고나서 3일연속 먹었음 ㅎㅎㅎ 뭐 하나에 꽂히면 몇번을 먹어줘야 직성이 풀리는지라 ㅎㅎㅎ

여기 꽤배기맛집이냐~ 현대백화점 판교 봉땅
 

 

봉땅현대백화점판교점

종류가 참 많습니다. 꽈배기빵 자체가 폭식폭신하니 맛있어요! 그 뒤에 여러가지 토핑을 올려놔서리 정말 꿀맛임돠!!! 꽈배기맛집 봉땅의 가격은 2,500~4,500원이예요! 당일생산을 원칙으로 한다고 해서 더더더 좋더라구요! 
 
 

요렇게 포장해준다는~ 집에가서 먹으려다가 기냥 먹고가기로~~!! 각자 취향에 맞게 디저트 사오기!



포장패키지 늠나 이뿌다~~! 박스도 갖고 싶네에 ㅎㅎㅎ


포장은 4개부터 패키지포장이 됩니다. 봉땅 꽈배기는 4개박스 또는 6개박스로~~!!!



봉땅티라미슈꽈배기

4개이하는 요렇게 개별박스 포장입니다~~!!



엄청 고민하다가 티라미슈크림~ 와우~진짜 맛있음 ㅎㅎㅎ 뭐 티라미수가 올라갔으니 안 맛있을수 없겠지만 난 넘 좋아!  꽈배기빵도 기름기도 별로 없이 담백하고 폭신폭신하니 식감이 넘 좋아요! 
 


 
갈릭버터도 비주얼 괜찮음~! 맛있다! 
 

요건 몽땅 갈릭버터 꽈배기. 마늘빵 소스에 마늘 프레이크가 올려져서 바삭바삭 식감도 넘 잼나고 맛있어요! 빵이 폭신쫄깃 딱 봐도 맛있어 보임! 
 


담날인지 그 담날인지 또 왔다는 ㅎㅎㅎ 안 먹어본 맛으로 몇개 더 사보려고 왔는데 거의 마감시간이라 그런지 몇 종류 안 남았더라는... 이런... 백화점 마감시간되면 세일도 하던데 ㅎㅎㅎㅎㅎ 마감세일은 없네요! 울딸이 크림브륄레 꼭 사오랬는데...아깝!
 
 
 

현대백화점 판교점 봉땅 꽈배기 디저트 전문점이예여~ 티라미수랑 아몬드초코, 딸기크림이었나? 여튼 3가지 사왔네요! 바질토마토랑 크림브륄레도 꼭 먹어봐야겠음! 
 
 

요렇게 개별포장 해주니까 먹기도 편하고 테이크아웃하기도 좋아요! 
 

진짜 맛있어 보인다. 아몬드빼빼로랑 비슷합니다 ㅎㅎㅎㅎ 스틱과자대신 꽈배기 
 

요새 꽈배기디저트가 유행인지... 얼마전 울 동네 카페거리 한 카페에 있길래 반가운 맘으로 주문했는데... 아 정말 별루였음~ 눅눅하고 뽀송뽀송하지 않은 티라미수꽈배기였음... 봉땅에서만 사다 먹어야겠다고 다짐 --;; 
 
최근들어 젤루 맛있게 먹은 디저트였음! 첨엔 이게 뭐야 했다가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