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돌빙커피 _ 4계절내내 빙수맛집 

빙수를 무지무지 좋아하는데 울 딸들도 빙수를 이리 좋아한다고??? 시도때도 없이 빙수를 찾습니다. 주말에 집에 있기도 무료해서 빙수먹으러 갈까? 울 딸들이 좋아하는 설빙... 난 별루라... 집에서 조금 가야하지만 돌빙커피로!!!!

 

용인빙수맛집입니다. 4계절 내내 빙수먹을수 있는 곳이라 완전 좋아하는 곳! 여기는 1인 1주문이라 인원수대로 시켜야 합니다.  빙수외에 음료 메뉴도 있으니 빙수가 인원수대로 부담스러우면 커피를 주문하면 됩니다! 크로플도 맛나보임

 

 

 

돌빙커피본점

원래는 본점이 용인 보정동이었는데 그쪽을 가맹점으로 두고 이곳으로 본점을 옮기신 듯 합니다. 돌그릇에 빙수를 담아줘서 돌빙인가봅니다 ^^ 역북동 로얄듀크 아파트 상가에 있어서 아파트에 주차를 했어요! 입주민이 주차하는 지하주차장 말고 지상으로 들어가서 주차해야합니다! 

 

 

 

주차를 하고 셋이서 신나서 빙수먹으러 후다닥~~!!! 비오는 주말오후였는데 빙수드시는 분들이 꽤 되더라는! 빙수먹을 생각에 기분이 업~~~되서 들어가면서부터 기분이 좋았네요! 

 

 

분위기는 좋습니다. 카운터를 중심으로 매장이 반반 분위기가 달라요~! 깔끔한 웨인스코딩 인테리어에 그림도 걸려있네요! 용인빙수맛집 돌빙커피입니다. 

 

 

 

수다떨면서 빙수먹기 딱 좋은 날씨라며 ㅎㅎㅎ 비도 추적추적오는데 왜 빙수가 땡겼는지 모르겠슴돠~ 건너편 테이블에 남자분들이 넷이서 빙수를 맛나게 드시고 계시더라는! 

 

 

우린 어떤 빙수를 먹을까?? 그냥 취향껏 각자 골라서 먹기! 돌빙커피는 1인1주문이에요~ 그냥 빙수를 3개 주문합니다.

난 말차빙수, 애들은 인절미빙수랑 오레오빙수

 

 

 

오호~ 진동벨소리가 젤루 좋으닷! ㅎㅎㅎ 빙수가 3개 나왔습니다. 차가운 돌절구그릇에 빙수가 귀엽게 나옵니다. 우유빙수라서 부드럽고 넘넘 맛있어요! 모두 1인빙수, 말차빙수 9,900 / 인절미빙수, 오레오빙수 8,900원 

 

 

오레오빙수 왜케 귀엽니? 그냥 우유빙수에 오레오과자가 귀엽게 올라갑니다. 녹자와 팥을 좋아하는지라 난 말차빙수, 울집 초딩어린이는 팥이 싫다며 인절미빙수를 주문했네요! 

 

 

보슬보슬 어쩜 이리 이쁘게도 담으셨는지. 우유빙수위에 인절미가루가 샤사삭~~!! 너무 이뿌닷! 

 

 

요즘은 울집 초딩중딩이 사진을 더 찍어대서리 좀 기다려야합니다~ 야! 그만찍고 빨리 먹자!!!!! 도대체 어디에 올리는건지 사진을 정말 열띰 찍어요 ㅎㅎㅎ 인스타는 비계정이라 들여다 볼수가 없음 ㅎㅎㅎㅎ

 

 

용인빙수맛집 돌빙커피 인절비빙수

인절미빙수 안쪽에는 인절미가루가 듬뿍~ 그리고 찹쌀떡과 견과류가 들어있어요! 마지막까지 완전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빙수 하나 뚝딱 하고 싶음! 

 

 

와우~ 녹차가루가 샤샤삭, 팥과 녹차아이스크림이 한스쿱 올라간 돌빙커피 말차빙수입니다~ 이야 완전 내스타일임! 녹차의 쌉싸름함과 우유의 부드러움, 국내산단팥의 달달함.... 정말 장난아니구만~^^ 

 

 

1인 1빙수를 먹으니 좋구만요~ 각자 취향대로 알아서 주문해서 먹으니 고민할필요도 없고! 1인빙수라서 누구랑 와도 깔끔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고! 

 

 

 

진짜 귀엽따! 우유빙수도 맛있고 오레오과자는 더 맛있고! 다들 만족스런 선택인지 무지 맛나게 먹었네요! 

 

 

오레오빙수안에는 오레오과자가 들어있습니다. 순식간에 귀가 없어지더니 빙수한그릇 완전 뚝딱이더라구요. 빙수도 먹고 셋이서 이런저러 수다도 떨고 괜시리 뭐 별거 없지만 기분좋은 시간이네요! 

 

 

계절이 바뀌니 옷타령하는 울집초중딩~ 빙수먹고 근처 옷구경하러 가기로~ 후드티도 사야하고 패팅조끼도 사야하고~ ㅎㅎㅎ 뭐가 그리 살게 많은지! 이젠 애들이 좀 컷다고 같이 옷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